HOME Contact Japan English
TOTAL ENGINEERING FOR ROTATORS | 국제계측기주식회사
제품정보
company
business
product
product01
product02
product03
product04
product05
product06
product07
product09
product08
map
재료시험장치 자동차관련시험기기 철도관련시험기기 건설기계관련시험기기 항공기관련시험기기 방재장치관련시험기기 운송포장용시험기기 항공기계발용시험기기

3축시트용 진동 시험기(전기서보모터식)

전기서보모터식 3축 자동차용 시트 진동시험기는 자동차용시트등의 승차감 성능을 평가 측정하기 위한 대형 진동 시험기입니다.
기존의 유압 서보 방식은 전력 소비가 큼과 동시에 폐유처리 및 소음ㆍ진동 등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회사의 전기서보식 3축 자동차 시트용 진동시험기는 설비 투자나 유지 보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어 환경을 배려한 새로운 타입의 진동시험기기입니다.

타이어/서스펜션assy 3축진동시험기(전기서보모터식)

타이어/서스펜션assy, 타이어 휠 등의 진동 시뮬레이션 테스트 등 다양한 진동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상하, 수평 2축 및 3축 동시가진이 가능하고 실제에 가까운 상태에서 시험이 가능합니다.
예전 진동 시험은 전동형진동시험기에 의해 행해 지고 있었습니다. 본 장치는 회사가 독자 개발한 AC서보모터를 구동원으로 하는 디지털 진동제어기술에 의해 만들어진 새로운 타입의 진동 시험기입니다.

자동차진동시험기(전기서보모터식 3축 4포스터)

완성차 각각의 바퀴에 대해 수직 방향 1축, 수평 2축3축에 각각 동시에 가공할 수 있는 자동차용 진동시험기입니다. 4륜 독립적으로 가진할 수 있어 승차감 성능 등의 다양한 가진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독자 개발한 디지털 진동제어장치에 의한 AC서보모터를 사용하여 정현파, 삼각파, 단형파 및 랜덤파에 의한 가진이 가능 합니다.
기존의 유압 서보 방식은 전력 소비가 큼과 동시에 폐유처리 및 소음ㆍ진동 등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회사의 전기서보식 3축 4포스트는 설비 투자나 유지 보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어 환경을 배려한 새로운 진동시험기기입니다.

차체진동시험기(전기서보모터식 1축4포스트)

완성차의 각바퀴를 1축 방향으로 가진한 차량의 소음이나 휘어짐을 검사 하는 완성차용 진동시험기 입니다. 기초공사가 필요없는 저상 타입으로 도입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회사가 독자개발한 디지털 진동제어장치에 의한 AC서보모터를 사용하여 정현파, 삼각파, 단형파 및 랜덤파에 의한 가진이 가능 합니다.
기존의 유압 서보 방식은 전력 소비가 큼과 동시에 폐유처리 및 소음ㆍ진동 등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회사의 전기서보식 1축 4포스트는 설비 투자나 유지 보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어 환경을 배려한 새로운 타입의 진동시험기기입니다.

허브베어링 서스펜션 6축 진동시험기 (전기서보모터식)

AC서보모터의 제어 기술에 의해 만들어진 새로운 타입의 허브베어링 평가시험기입니다.
페러럴링크 방식을 채용하는 것이 아니라 수직 1축, 수평 2축, 요잉각, 롤링각 가진 및 허브베어링 회전용의 회전축의 1축을 추가하여 총 6축 제어가 가능합니다. 허브베어링을 인버터모터에 의해 회전시키면서 회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디지털 진동제어장치에 의한 AC서보모터를 사용하여 가진이 가능 합니다. 허브베어링을 보다 실주행에 가까운 상태로 평가 시험이 가능 합니다. 더불어 옵션으로 허브베어링에 가해지는 6분력을 계측하는 것이 가능 합니다.
기존의 유압 서보 방식은 전력 소비가 큼과 동시에 폐유처리 및 소음ㆍ진동 등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회사의 전기서보식 시험기는 설비 투자나 유지 보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어 환경을 배려한 새로운 진동시험기기입니다.

플랫 벨트 타이어 시험기(전기서보모터식)

승용차 타이어의 정상적인 동적인 힘 특성 및 순간 특성을 플랫벨트 상에서 측정하는 타이어 주행 시험기 입니다.
국제계측기주식회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디지털 진동제어장치로 제어된 AC서보모터에 의해 플랫 벨트 상의 주행유닛을 가진하는 것에 의해 슬립각도, 챔버각을 제어 합니다. 실험실내에서 타이어의 주행시험을 노면과 같은 플랫면으로 실시 하는게 가능 합니다.

엔진레스토르크리플 가진기(전기서보모터식)

AC서보모터를 사용한 각종 댐퍼풀리용 피로/내구 시험기입니다.
회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디지털 진동 제어 장치에 의해, AC서보 모터를 사용해 댐퍼풀리를 회전시키 면서 토르크리플을 발생 시켜 피로내구시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댐퍼풀리시험장비 및 비스카스댐퍼 시험장치를 공통의 정바둑판에 배치 했습니다.

스티어링 랙& 피니언기어 박스 내구 시험기 (전기서보모터식)

파워 스티어링 랙 & 피니언의 정역회전 내구시험을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전기서보식 피로/내구 시험기입니다.
회사가 독자 개발한 디지털 진동 제어 장치에 의한 AC서보모터의 구동에 의해 스트링측 유닛과 너클암측반력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랙시빌리티가 있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떠한 워크의 길이, 형상에도 대응 가능 합니다. 차측부는 차축폭/너클암길이/킹핀 각도 캐스터 까지 설정 가능 하고 보다 실제에 가까운 상태로의 시험이 가능 합니다. 기존의 유압 서보 방식은 전력 소비가 큼과 동시에 폐유처리 및 소음ㆍ진동 등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회사의 전기서보식 시험기는 설비 투자나 유지 보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어 환경을 배려한 새로운 타입의 피로/내구 시험기 입니다.
top
Copyright(C) KOKUSAI CO.,LTD. All Right Reserves.
更新履? アクセスマップ